기타노 노조미(Nozomi Kitano, 키타노 노조미)~1991년 04월 04일 155cm 87-59-91 2014.11 데뷔(프레스티지)~2016.10 은퇴 개인적으로 프레스티지 전성기였던 2010년 초중반까지라고 생각하는데, 그 무렵에 활동했던 배우다. 아쉽게도 GGG 시리즈에 안 나왔던 게 아쉽다, 맞물렸는데 기타노 노조미(Nozomi Kitano, 키타노 노조미)~1991년 04월 04일 155cm 87-59-91 2014.11 데뷔(프레스티지)~2016.10 은퇴 개인적으로 프레스티지 전성기였던 2010년 초중반까지라고 생각하는데, 그 무렵에 활동했던 배우다. 아쉽게도 GGG 시리즈에 안 나왔던 게 아쉽다, 맞물렸는데
비주얼의 얼굴은 귀여움에 기본적으로 예쁜 편이었다. 아쉬운 점은 치열과 그 사각지대여서 조금 신경이 쓰였지만 지금 다시 보니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치열도 크게 웃지 않는 한 보이지도 않았고. 무엇보다 좋은 얼굴과 같은 키는 155cm인데 정말 완벽한 몸매가 인상적인 배우다. 전체적인 바디라인이 정말 예쁘다. 예술 그 자체로, 이것 하나로 나름대로 인기를 끈 것 같다. 미국 드라마는 꽤 자연스러운데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런데 이 정도면 거의 자연급이니까. 완벽한 이상적인 슬렌더급. 비주얼의 얼굴은 귀여움에 기본적으로 예쁜 편이었다. 아쉬운 점은 치열과 그 사각지대여서 조금 신경이 쓰였지만 지금 다시 보니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치열도 크게 웃지 않는 한 보이지도 않았고. 무엇보다 좋은 얼굴과 같은 키는 155cm인데 정말 완벽한 몸매가 인상적인 배우다. 전체적인 바디라인이 정말 예쁘다. 예술 그 자체로, 이것 하나로 나름대로 인기를 끈 것 같다. 미국 드라마는 꽤 자연스러운데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런데 이 정도면 거의 자연급이니까. 완벽한 이상적인 슬렌더급.
2년간의 활동, 2년여 동안 단 한 달에 한 작품씩 24작품만 내고 조용히 은퇴했다. 따로 은퇴 작품 같은 건 찍지 않았지만 마지막 작품이 명작으로 오르내린다. 2년간의 활동, 2년여 동안 단 한 달에 한 작품씩 24작품만 내고 조용히 은퇴했다. 따로 은퇴 작품 같은 건 찍지 않았지만 마지막 작품이 명작으로 오르내린다.
경험 홋카이도 출신으로, 아르바이트를 구하던 중 기회가 되어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경험 인원이 적어서 다른 남자와 하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 하는 것도 있고, 첫키스는 대학생대이고, First 경험도 대학 때라고 한다. 보통 남자친구가 없다고 하는데 촬영 당시에 있었다는 걸 보면 남자친구는 이 사실을 몰랐을까. 거의 몇 년 전이라 의미가 없는데 경험 홋카이도 출신으로, 아르바이트를 구하던 중 기회가 되어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경험 인원이 적어서 다른 남자와 하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 하는 것도 있고, 첫키스는 대학생대이고, First 경험도 대학 때라고 한다. 보통 남자친구가 없다고 하는데 촬영 당시에 있었다는 걸 보면 남자친구는 이 사실을 몰랐을까. 거의 몇 년 전이라 의미가 없는데
활동할 당시가 너무 오래돼서 셀카도 얼마 남지 않았다. 조용히 활동하다가 조용히 은퇴한 것 같다. 얼굴도 개인적으로 참 예쁜데 그 작은 키에 이런 몸매라인이라니. 지금도 예쁜 배우들도 많지만 이때도 정말 전체적으로 좋은 배우들이 많았던 것 같다. 가끔 이런 옛날 배우들 거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활동할 당시가 너무 오래돼서 셀카도 얼마 남지 않았다. 조용히 활동하다가 조용히 은퇴한 것 같다. 얼굴도 개인적으로 참 예쁜데 그 작은 키에 이런 몸매라인이라니. 지금도 예쁜 배우들도 많지만 이때도 정말 전체적으로 좋은 배우들이 많았던 것 같다. 가끔 이런 옛날 배우들 거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은퇴한 지 벌써 7년이나 됐는데 뭘 하고 살지는 모르겠지만 건강하게 잘 되길 기원한다. 지금 봐도 정말 예쁘다. 은퇴한 지 벌써 7년이나 됐는데 뭘 하고 살지는 모르겠지만 건강하게 잘 되길 기원한다. 지금 봐도 정말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