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journalofajetsetter
스위스 빌라호네그 가격 루체른 호텔 추천 1박에 110만원, 개인적으로 나중에 정말 가고 싶은 호텔이 한 곳 있다. 스위스 루체른에 위치한 Hotel Villa Honeg이다. 여행 커뮤니티 등에 가끔 소개되는 숙소이지만, 이곳의 가장 유명한 포인트는 바로 수영장의 뷰이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정말 말도 안 되는 풍경을 자랑한다. 특히 날씨가 맑고 화창한 날의 스위스 빌라 호네그는 사기 그 자체라고. 그래서 숙박할 때 사진을 많이 남겨두면 후회가 없을 것 같아? 이번 게시물을 통해 이 멋진 숙소를 간단하게 알아보자. 위치는 어디에 있는지, 숙박 가격은 어느 정도인지 체크해보자! 숙박료가 너무 궁금했어…
혼, 6373 엔넷 뷔르겐, 스위스 호네그, 6373 엔넷 뷔르겐, +
혼, 6373 엔넷 뷔르겐, 스위스 호네그, 6373 엔넷 뷔르겐, +
사진출처 : hotels in heaven
사진출처 : hotels in heaven
루체른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은 시내에서 조금만 더 가면 되니까 여기서 주무셔도 될 것 같아요! 위치 주소는 onegg, 6373 Ennetbürgen 입니다. 구글맵으로 찍고 기차 타고 가면 될 것 같아. 주소로도 보이지만 루체른에 있는 숙소가 아니라 인구 4천 명의 에넷 뷔르겐에 위치해 있다.
이곳의 숙박료는 최소 백만원을 훌쩍 넘는다. 부킹닷컴 149만원, 아고다 123만원, 호텔스컴바인 130만원… 공공홈에서 하는 게 그래도 109만원.
그래서 실제로 이 빌라 호네그 가격이 맞는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베이지색 페이지가 공식 홈페이지다. 왼쪽에 내가 빨간색 네모를 표시해 놓은 것처럼 예약을 직접 할 수 있는 달력이 있다. 언어는 영어랑 독일어 정도 되는 것 같아? 영어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나는 가격만 좀 알아보려고 했는데 오늘 날짜 이후로 거의 풀북으로 6월까지 알아보게 되었어. 비어있는 날이 있어서 6월 7~8일로 설정해봤어.예약 가능한 객실이 나오는데 한화로 설정하면 원화로 숙박료 체크가 가능하다. 보니까 제일 싼 객실이 1박에 113만원 정도 나오더라.사진출처 : 공식홈페이지빌라호네그의 가장 저렴한 객실 내부도 확인해보자. 음…백만원 남짓 내고 묵는 호텔치고는 그리 대단할 것 같지 않다.사진출처 : 공식홈페이지그래도 이렇게 방이 다 나눠져 있어서 넓게 쓸 수는 있겠다! 여기는 거의 그 수영장을 이용하는 것과 뷰를 보려고 숙박을 하는 곳이거든.사진출처 : 공식홈페이지데스크도 있으니 노트북으로 사무적인 일을 해도 되고 소파나 침대 등 뭐든지 있다. 내가 예전에 머물렀던 아리에스 호텔이 생각나.사진출처 : 공식홈페이지빌라호네그 스위스의 욕실 모습도 함께 올려본다. 세면대를 보면 엄청난 편의시설이 보이고 샤워실도 따로 있다. 개인적으로 수압이 궁금하다.사진출처 : 공식홈페이지샤워실뿐만이 아니었어. 옆에는 욕조도 있고, 목욕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입욕제 같은 거 하나씩 가져가면 되지 않을까 이런 식으로. 오, 좋다.그런데 공식 홈페이지가 최저가인지 부킹닷컴에 들어가 보니 이곳도 같은 날 113만원대 금액을 보이고 있었다. 참고로 조식 포함이라고.사진 출처 : falstaff-travel글을 통해 스위스 빌라 호네그에 대해 알아봤다. 하루 묵는 숙박비에 나는 백만원 남짓을 실을 수 있을까…? 나는 가난해서 섣불리 도전할 수 없을 것 같아. 그래도 인생에서 한 번쯤은 가보고 싶어. 나름의 로망이 되어버린 스위스의 호텔 중 하나. 애인이랑 같이 가면 더 좋을 것 같아? 나중에 돈 많이 벌면 꼭 가서 아침도 먹고 사진도 많이 찍고 영상도 찍어보자. 객실 리뷰도 하고 그러고 싶어. 2025년쯤에는 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