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에온식당 1,2권 출간과 180개 사인(수압)

어서오세요 지친 당신을 위한 멘탈 회복 전문 레스토랑으로! 꿈속에서 귀여운 고양이들이 만들어주는 맛있는…(?)은 음식을 먹으면서 오늘 하루도 맛있게 이겨냅시다!

에온식당 1, 2권이 출판되었습니다!열심히 만든 책은 정말 저에게 보물이네요…

오후 1시쯤 출판사에 도착해 한두 권을 손에 쥐다 보니 기쁘기도 하고 울 것 같기도 하고 뭐라고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만감이 교차했습니다 7년 만에 그린 만화… 고맙게도 그 작품을 책에 내달라고 해준 출판사

“에온 식당”는 인터넷에서 일부 무료로 공개되어 있다 만화이지만, 그래도 종이 책을 내라는 것은 한가지 소중한 경험이니깐요.만약 정전이 되어서 인터넷이 끊어졌다면… 그렇긴 아니… 그렇긴포스트 어포컬립스 시대가 되고 전력 수급에 문제가 생긴다면?아마 손에 쥐고 읽는 종이의 만화를 아주 중요하지 않을까.(뢰절 그만두겠습니다)

이날 출판사에서의 일과는 180부에 사인을 마치는 것이었습니다.참고로 저는 저의 첫 번째 작품 <역전!야메요리> 종이책 출간 때 1200부를 사인한 적이 있습니다.(66화 사인책 1200부와 뽀빠이팔) 예이버웹툰(naver.com )

역전! 위험해, 그녀가 했으니까 너도 할 수 있어!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발칙한 요리 도전기 포토툰에서 만난다.comic.naver.com

역전! 위험해, 그녀가 했으니까 너도 할 수 있어!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발칙한 요리 도전기 포토툰에서 만난다.comic.naver.com

역전! 위험해, 그녀가 했으니까 너도 할 수 있어!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발칙한 요리 도전기 포토툰에서 만난다.comic.naver.com

(그러니까 이날 오후 1시까지는 내 계산 🙂 “1시간에 30~40부 사인하면 40×5=200? 180부 넘지?OK! 직원분들 오후 6시 퇴근가능 ㅋㅋㅋ 근데…

제가 이제…

10부 단위로 그림을 바꿔버려서

이건 레기에게 레기유니폼을 입혀야 하는데 고영유니폼을 그려버려서… 38번째 책을 얻으신 분은 행운입니다.)

41번째 사인을 마쳤을 때의 시간을 보면 3시?였던 거죠.조여졌구나.그래도 특별한 넘버링은 참을 수 없어.의인화 이전 고양이 버전의 새라도고양이 버전의 레기드새를 안고 있는 고난도(넥 초크 아님)아 77 이거 못 참겠어81…요즘이 되면 슬슬 팔이 아프기 시작한다아, 당신때문에 출판사 직원분들이 야근을 하신다고 ㅋㅋ깡깡! 짖는 출판사 직원 귀요미 개 쌈지 등장아, 사진 찍고 지금 블로그 쓰면서 자세히 보면 머리핀 하고 있는 거 아니야?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이 제일 부러운 부분이 그거예요 큐티파티포티한 걸 많이… 장착(?)할 수 있었네요… 저희 집사님들은 그런 건 몽해… 혼나…쌈지의 귀여운 핥기 응원(?) 받으면서 사인 재개~아, 99도 못 참겠어. 근데 뭔가 더… 더 그리고 싶었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아쉬웠을때 비둘기모양 우산에 라면 찍어먹는 그런 그림도 그리고 싶었는데 요즘 분들도 아실 것 같고… 작가로 활동하다가 시간이 지나면 제가 아는 밈들을 요즘 독자분들은 모르는 상황이 되기도 합니다. 하하100은 무조건 힘을 줘야지. 이때 시간은 5시 5시 ㅋㅋㅋ 다들 나때문에 퇴근 못해어? 나 왜 우물쭈물… 근데 사인의 눈물은 출판에서 감동받고 촉촉해진 표정의 고영이에요!이쯤에서 눈치채셨나요?점점 대나무 그림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하지만 손목이 아파…이날 사실은 네이버 출판 담당자 분도 계셨는데, 잠시 자리를 비운 것이어서 업무에 갔을까 했더니 출판 기념으로 꽃을 사서 주었습니다.아…… 그래도 나 때문에 퇴근을…… 그래도 꽃이 너무 예뻤다.정말 감사합니다(출판사 직원 분들은 내가 당분이 빠지지 않게 가끔 물과 간식과 젤리도 준비되어 주었습니다.이 공간을 빌리고 여러분에게 감사 드립니다.)121 정신 차려, 그렇게 해133 무념 무상135조금 변화를 넣고 꽃잎 포즈한 세기 때 무심코 수염을 그리지 않거나 캐릭터의 옆에 마음이 든 싸인의 경우, 하트를 뽑거나 그러자 옆에서 네이버의 담당자 분이 “어 작가님, 이건 일부러 하트를 그리지 않았습니까?후후”과 관심했다 그랬더니”아, 일부러인 리가 없어요!”라고 빨리 내가 그리지 않나!!!그런 출판사 내수 공업 방식에 사인을… 그렇긴윙크도 넣고뷔하는 고영, 아니 생각해보니까 갤피스하는 고영 이런 것도 넣을 걸 그랬나? 요즘 트렌드를 따라잡아야 되는데…무언가를 보고 놀란 어머니반짝반짝 레기더블 캐릭터아, 이제 4권 남아서 (180부까지 사인하기로 했으니) 마지막 4권은 주요 캐릭터의 반신샷으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첫번째 의인화각두 번째 의인화 내세우기셋째 어머니네 번째는 가족사진이 다 끝나고 시간을 확인해보니 7시 12분… 아, 저 때문에 고생 많으셨습니다.출판사 직원 : 아니요, 저희는 8시까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띠용? 그런 선견지명이라니… 아무튼 이날 제 사인 끝나고했습니다.집에 와서 보니까 냥섹이들이 저를 꼬시나 봐요 얘네들은 원래 이래서…일의 종료와 함께 받은 책을 보면 또 감동이 치밀어 왔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 없이는 나오지 못한 책입니다. 그렇지만 나란 사람도 그렇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움과 사랑과 인내 생각 탓인지에는 세상을 살 수 없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그렇긴듣고 작품 하나하나를 세상에 내놓을 때마다 많은 분들에게 엄청난 감사를 느낍니다.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그리고 아직 끝나지 않는 네이버 화요일 웹툰”에온 식당”에도 많은 사랑을 주시면 다행이겠습니다.<에온 식당>1,2권은 지금 알라딘 예스 24, 교보 문고 인터넷 서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구매자 쪽에 매진되도록 청결한 냄비 깔개도 선물하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23862307&start=slayer애온식당1 ‘소금 소금 후추 후추’ 등 귀엽고 친근한 표현을 유행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던 정다정 작가의 신작이 출간됐다. 그동안 정다정 작가를 수식하던 이미지가 맛있게 버무려진데다 고양. www.aladin.co.kr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애온식당1-예수24 ‘야메요리만화’ 원조 맛집 정다정 작가가 돌아왔다!오늘 하루도 수고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식당이 오픈합니다!”설거지도 귀찮으니 라면이나 먹자.” “어차피 혼자 먹을 거면 대충 먹자.” “야식이나 시켜 먹을까…” “잠깐만, 혹시 이거 내 얘기야? 건강한…www.yes24.com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애온식당1|정다정-교보문고 애온식당1|’야메요리만화’ 원조 맛집 정다정 작가가 돌아왔다! 오늘 하루도 수고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식당이 오픈합니다!product.kyobobook.co.kr애온식당1|정다정-교보문고 애온식당1|’야메요리만화’ 원조 맛집 정다정 작가가 돌아왔다! 오늘 하루도 수고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식당이 오픈합니다!product.kyobobook.co.kr애온식당1|정다정-교보문고 애온식당1|’야메요리만화’ 원조 맛집 정다정 작가가 돌아왔다! 오늘 하루도 수고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식당이 오픈합니다!product.kyobobook.co.kr

error: Content is protected !!